[코리아데일리 노이슬 기자] 엑소의 행복 가득한 모습이 담긴 DVD가 출시된다.

내달 7일 출시되는 'from happiness'(프롬 해피니스)는 엑소가 남태평양의 천국이라 불리는 피지섬에서 보낸 행복한 시간을 리얼리티 형식으로 담은 한정판 DVD다.

2016년 9월 발간된 엑소 감성 화보집 'dear happiness'(디어 해피니스)의 촬영 비하인드를 비롯해 광활한 바다에서 즐기는 카약 라이딩, 현지 시장 쇼핑, 칵테일 만들기 체험 등 엑소의 유쾌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담겨 있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이번 DVD는 지난 9월부터 11월 30일까지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상영되는 'from happiness - SMTOWN THEATRE SPECIAL EDITION' 영상에 약 40분 길이의 미공개 영상을 더한 총 77분 분량으로 구성돼 엑소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이번 DVD는 오는 17일까지 각종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되며, 예악 수량에 한해 한정 제작되는 만큼, 더욱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엑소는 11월 24~26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 스카이돔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4 – The EℓyXiOn –'(엑소 플래닛 #4 –디 엘리시온–)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