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커뮤니티

[코리아데일리 김민정 기자]

‘생생정보’ 훠궈 무한리필 맛집이 화제로 떠올랐다.

3일 방송된 KBS2 ‘2TV 생생정보’의 ‘기찬 보양식’ 코너에서는 샤브샤브 무한리필 맛집, ‘고향 양꼬치&샤브샤브’가 소개됐다.

서울 광진구 동일로 18길 101에 위치한 이곳에서는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인기다.

소뼈와 돼지뼈를 1대 1 비율로 넣어 만든 훠궈 백탕 육수와 이에 팔각 등 각종 한약재가 들어간 양념이 들어간 홍탕의 조합이 건강과 맛을 사로잡았다.

태극 모양의 냄비에 백탕과 홍탕을 넣어주고 끓으면 취향에 맞게 각종 채소와 고기, 해물 들을 넣어 먹으면 된다. 40여 가지가 넘는 각종 채소와 새우, 조개, 주꾸미 등 각종 해물, 소고기, 양고기, 돼지고기까지 무한리필로 제공된다. 또한 20여 가지의 소스가 제공돼 취향에 맞게 소스를 만들어 훠궈를 찍어 먹을 수 있다. 이곳의 훠궈 무한리필은 1인당 15,000원이다.

한편 이날 같은 코너의 강릉 해물닭볶음탕 맛집은 강원도 강릉시 옥가로 64에 소재한 ‘정아네 맛집’이다. 이곳또한 푸짐한 해물과 닭고기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이곳에서는 3가지 맛을 낸다고 하는 삼채를 사용해 닭고기에 부족한 영양을 보충해주며 식감을 향상시키는 것이 비법이라고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