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김주혁의 발인이 오늘(2일) 진행되면서 정준영, 차태현, 데프콘등, ‘1박2일’에 함께 출연한 멤버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현재 ‘1박2일’ 멤버 중 정준영은 현재 김주혁이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 조차 알지 못할수 있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더욱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현재 정준영은 ‘정글의 법칙’ 촬영 차 해외에 나가 있는 상태로, 연락조차 되지 않는다는 제작진의 설명이다.

정준영은 부득이하게 김주혁의 마지막을 함께 하지 못했으며, 두 사람이 돈독했던 사이었던 터라 정준영이 귀국 후 이 소식을 듣고 받을 충격에 대해서도 우려가 되는 상황이다.

정준영이 귀국했을대는 이미 발인이 끝나있어 함께 슬픔을 나누지 못해 더욱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1박2일’ 멤버 차태현은 지난달 31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송중기, 송혜교의 결혼식에 참석한 후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에 마련된 김주혁의 빈소를 찾아 상주 역할을 자처하며 직접 조문객을 맞이한 것으로 전해졌다.

오늘 발인이 있기 전날까지도 차태현은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보는 이들의 가슴을 더욱 뭉클하게 했다.

김주혁의 발인시간은 오전 진행될 예정이며, 발인장소는 충남 서산에 위치한 가족 납골묘다.

한편 김주혁 연관 검색어로‘김주혁 조문 김주혁 가족 김주혁 빈소 상주 김무생 발인 김주혁 도민호 김주혁 형 김주혁 부모님 김주혁 조여정 급발진 원인 김주혁 부검 김주혁 장지 김주혁 권상우 김주혁 급발진 김주혁 집공개 김주혁 부검결과 김주혁 사망원인 김주혁 여자 관계’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