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김주혁의 빈소에 동료 연예인들의 조문 행렬이 이어지면서 옛 연인 김지수 조문이 네티즌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날 옛 연인 김지수도 빈소를 찾아 슬픔을 감추지 못하며, 눈물을 흘리며 고인을 애도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김주혁의 옛 연인인 김지수는 2003년 김주혁과 공개 열애를 선언한 김지수는 2009년 열애 6년 만에 결별했다.

당시 김주혁 김지수의 결별이유가 네티즌들에게 관심을 끌었으며, 김주혁의 아버지인 故 김무생의 빈소에서도 김주혁의 옆자리를 묵묵히 지켜 각별한 관계를 드러내기도 했다.

7월 방송된 TV조선 '별별톡쇼'에서 한 시사평론가는 "김주혁 집안에서 김지수는 공인된 며느리였다. 김무생 선생이 '아이고~ 우리 며느리, 우리 며느리' 하면서 김지수를 그렇게 챙겨주고 좋아했다고 한다"면서 "그러다가 2005년 김무생 선생이 돌아가시자 김지수도 오열하면서 빈소를 3일 내내 가족처럼 함께 지켰다.

김주혁은 한 방송에서 김지수와 연애에 대해 "공개 연애가 100% 손해라고는 할 수 없다"며 말문을 열며 "나 같은 경우는 사람들이 다 지켜보고 있다는 것이 부담스러웠다. 싸우고 나와도 사람들이 보고 있으면 좋은척해야 하는 등 내가 연애를 하고 있는 건지 연기를 하고 있는 건지 혼돈스러울 때가 많다"며, "결혼 적령기를 함께 보내고 그 시기를 그냥 지나쳐 버리고 헤어지게 된 데 미안함 크다"고 안타까운 마음을 밝히기도 했다.

김주혁 빈소에는 tvN '아르곤' 팀의 조현철, 박원상, 이승준, 이경영 등도 조문 행렬에 동참했고, 유준상, 홍은희 등 나무엑터스 식구들과 KBS 2TV '1박2일' 멤버들과 고두심, 손현주, 송강호, 고수, 박보검, 조진웅, 권상우, 조우진, 한지민, 이미연, 임형준 등 선후배들이 빈소를 찾아 고인의 마지막 길을 위로했다.

한편 김지수연관검색어로 ‘김지수 오열 김지수 결별이유 김주혁 김지수 김무생 김주혁 김지수 이별 이유 김지수 김무생 김주혁 김지수 공개사과 김주혁 이유영 이유영 김주혁 김지수 결별 김지수 나이 김지수 나혼자산다’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