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문화센터, 여신 웬 화제 누구시길래

[코리아데일리 = 강유미 기자] 26일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겨울학기 회원을 모집하는 것이 실검에서 상위권에 달리는 가운데 이마트 문화센터 여신도 덩달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이처럼 이마트에서 주관하는 이마트 문화센터가 주목을 받는 것은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요가, 쿠킹클래스, 주말 농장 등 다양한 강좌가 준비돼 있는 등 프로그램이 다양하기 때문이다.

또한 신송식품이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진행하는 겨울학기 쿠킹클래스 수강 신청자를 대상으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네티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이마트 인천권역 10개점포에서 신송식품의 인기상품인 짠맛을 줄인 건강한 장류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며 이마트 문화센터 인스타그램 팔로우시 3천원 특강 수강권도 증정하기에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한편 이마트 문화센터 겨울학기 수강신청은 10월 26일부터 시작되며, 강좌별로 선착순 마감 될 수 있기에 자세한 지점 확인 및 일정을 이마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하는 게 필수요점 사항이다.

이러한 이마트 문화센터가 새로운 이슈로 등장한 이후에 한 인터넷에 이마트 문화센터 여신 사진이 한 장 올라오면서 화제다.

이 사진속의 여신은 깨끗한 물광피부에 아름다운 미소기 일품인 현대 여성이 가지는 장점을 모두 갖고 있는 여신이라는 게 댓글의 내용이다.

대학생으로 보이는 이 여신의 모습은 공부도 잘하고 학교 교내 활동에도 적극적인 학생으로 이미 이마트 문화센터에서는 최고의 여신으로 꼽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댓글에는 “항상 공부도 잘하고 마음씨도 예쁜 이마트 문화센터 여신 그녀가 있어서 행복하다”“이마트 문화센터 여신 김희선 닮은꼴 미인” “이마트 문화센터 여신 마음씨도 예쁘네요”등의 글이 달려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