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X헤이즈 ‘후회해’ 오는 16일 정오 공개

‘2017 박진영 나쁜파티 BLUE & RED’ 전국투어

 

▲ 사진=박진영 SNS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서 MC와 게스트로 만났던 박진영과 헤이즈의 역대급 콜라보 ‘후회해’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13일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자신의 SNS에 가수 헤이즈와 함께하는 듀엣 곡 ‘후회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박진영은 헤이즈와 콜라보를 하게 된 경위를 설명하며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파티피플에서 그녀의 노래하는 모습을 바로 옆에서 보면서 ‘어쩜 저렇게 온 진심을 다해 노래를 할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며 “다음 날까지도 계속 생각이나 노래 하나를 보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박진영은 “왠지 그녀는 내가 무슨 생각으로 이 노래를 만들었는지 알아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바로 문자가 왔다”며 “‘듣자마자 펑펑 울었어요. 저 이 노래 부르고 싶습니다!’ 그렇게 ‘후회해’라는 곡이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박진영은 “월요일 낮 12시 기대해주세요”라며 듀엣 곡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헤이즈와 함께하는 ‘후회해’는 박진영이 지난해 4월 댄스곡 ‘살아있네’ 이후 1년 6개월여 만에 발표한 발라드곡으로 올해 12월 박진영의 콘서트 ‘나쁜파티’의 ‘BLUE & RED’의 ‘BLUE’에 해당하는 곡이다.

‘RED’에 해당되는 댄스곡은 12월 초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올 연말 박진영은 ‘2017 박진영 나쁜파티 BLUE & RED’를 통해 전국투어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8일~1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을 시작으로 24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30일 대구 엑스코, 31일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에서 공연이 진행될 계획이다.

 

이하 박진영 SNS 글 전문.

파티피플에서 그녀의 노래하는 모습을 바로 옆에서 보면서 ‘어쩜 저렇게 온 진심을 다해 노래를 할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 날까지도 계속 생각이나 노래 하나를 보냈습니다. 왠지 그녀는 내가 무슨 생각으로 이 노래를 만들었는지 알아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바로 문자가 왔습니다. ‘듣자마자 펑펑 울었어요. 저 이 노래 부르고 싶습니다!’ 그렇게 ‘후회해’라는 곡이 만들어졌습니다. 월요일 낮 12시 기대해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