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변혁의 사랑' 최시원과 강소라가 호흡을 맞추는 소감을 전했다.

12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tvN 새 월화드라마 '변혁의 사랑'(연출 송현욱, 극본 주현)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최시원은 전역 후 '변혁의 사랑'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최시원은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무사히 전역을 하게 됐다. 감사하다는 말 꼭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휴가를 나와서 '변혁의 사랑' 대본을 보게 됐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관심 가질 심오한 내용을 직설적이고 위트있게 그려냈다. 송현욱 PD님의 팬이라 같이 작업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설레임이었다"고 작품 선택 이유를 전했다.

또한 강소라는 극중 역할에 대해 "똑똑하지만 헛똑똑이다. 필터를 거치지 않고 행동한다. 이 친구를 통해서 통쾌함을 뚫어볼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한다. 대리만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실제로도 마트의 캐셔와 만화방 알바, 사진작가 보조도 했다. 중학교 때 전단지도 돌려봤다. 그래서 지금의 제가 있는 것 같다"고 아르바이트 경험을 전하기도 했다.

강소라는 "'써니' 이후 가장 재미있는 작품이다. 놀러가는 느낌으로 촬영장을 간다. 생방송을 들어가서 하드하게 촬영해도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부담이 없다"고 작품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최시원 분)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분),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분)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변혁이 백준이 사는 변두리 원룸에 불시착, 재벌3세라는 신분을 숨긴 채 그림자 인간으로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또 오해영'이 송현욱 감독과 '욱씨 남정기'의 주현 작가가 의기투합 했으며, 최시원과 강소라, 공명이 출연한다. '명불허전' 후속으로 오는 14일 오후 9시 첫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