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두 번째 유닛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을 선보인다.

19일 이달의 소녀 측은 “두 번째 유닛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나온다. 멤버 김립, 진솔, 최리로 이뤄진 그룹으로 오는 21일 정오 미니앨범 ‘믹스 앤 매치’(Mix&Match)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4월 이달의 소녀 희진, 현진, 하슬, 비비로 구성된 1/3을 선보인데 이어 오드아이써클이 출격하는 것.

오드아이써클의 타이틀곡 '걸 프론트(Girl Front)'의 뮤직비디오는 미국 로스엔젤레스를 배경으로 오드아이써클만의 음악 스타일과 더불어 멤버들의 극강 비주얼을 공개해 단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달의 소녀는 새로운 멤버를 한 명씩 순차적으로 공개하여 개별 싱글은 물론 기존 멤버와 함께 신곡을 발표, 완전체를 이뤄가는 전무후무한 신개념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로 진행 중이다.

지난해 10월 첫 번째 멤버 희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8명의 멤버(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가 공개되었고, 프랑스, 일본, 아이슬란드, 대만, 영국, 뉴질랜드, 체코 등지에서 해외 로케이션으로 뮤직비디오 및 재킷 촬영을 진행했다.

한편 오드아이써클의 '믹스 앤 매치'는 오는 21일 정오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