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진섭은 18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이날 '8090세대의 지드래곤' 변진섭과 '한국의 마돈나' 김완선이 출연해, 저마다의 학창시절 추억을 전했다.

 

이날 변진섭은 즉석에서 미니 콘서트를 열어 더욱 많은 네티즌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변진섭은 올해로 데뷔 30주년을 맞은 변진섭은 대한민국 최초의 밀리언셀러를 기록, 1집과 2집 모두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변진섭은 "1990년도 연예인 소득 1위였다. 당시 앨범 판매 수익만 15억 원이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변진섭은 "처음에는 발라드의 왕자였는데, 뒤로 후배들이 많이 생겼지 않냐. 신승훈 씨에게 왕자를 물려주고, 전 황제가 됐다. 성시경이 나온 뒤에는 신승훈이 황제, 내가 레전드가 됐다"고 해 전했다.

특히 이날 아내와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아내와 띠동갑 차이가 난다"면서 "아내가 전(前) 싱크로나이즈드 국가대표 출신 선수다. 만남을 가져도 선수촌 통금 때문에 밤 10시면 들어가야 했는데, 왠지 그런 점이 더 마음에 들었다. 신데렐라 같았다"고 했다.

변진섭의 아내는 싱크로나이즈 국가대표 출신 이주영씨는 띠동갑 연하로 결혼 당시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그러나 둘째아이를 출산한 후 80kg까지 몸이 불어 산후우울증과 대인기피증까지 보였디만 다이어트에 성공해 주목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