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공유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화보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공개한 가을 시즌 화보 비하인드컷에서 공유는 다양한 도시를 배경으로 세련된 도시 남자의 정석을 느낄 수 있는 어반 라이프스타일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가을 어반 트래블’을 컨셉으로 촬영된 화보는 다양한 도시 풍경을 배경으로 ‘디스커버러’로서 공유의 멋진 모습을 담고 있다. 깊어지는 가을 밤하늘의 쏟아지는 별과 함께 하는 여행을 계획중인 모습을 시작으로, 잔잔한 바다 너머로 보이는 노을빛과 함께 한 폭의 그림 같은 모습을 연출하고 있는 모습 등 가을 남자의 낭만적인 모습을 통해 네티즌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노을을 배경으로 한 화보에서 착용한 ‘코치 패딩자켓’은 트렌디한 등판 자수 로고와 카라 디자인이 세련된 스트릿 감성 룩을 연출해 준다. 기본 실루엣에 그래픽 아플리케 기법을 적용한 등판 로고로 감각적인 느낌을 강화하였으며, 다양한 캐주얼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빌딩숲의 아름다운 불빛을 배경으로 가벼운 라이딩을 즐기며 여유를 만끽하는 모습과 흥미진진한 자동차 여행을 계획하는 듯한 모습으로 어반 트래블의 색다른 묘미와 즐거움을 발견하는 디스커버러의 여정을 보여주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공유는 캐주얼하면서도 패셔너블한 간절기 아우터 스타일링을 통해 가을 남자로서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매년 간절기 히트 아이템으로 사랑 받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캐주얼과 어반 트래블 룩으로 연출이 가능한 ‘배색 시보리 스트레치 블루종’은 넥라인과 소매단, 밑단의 스트라이프 립조직과 앞중심의 메탈지퍼 디자인을 통해 세련미를 더했다.

한편 공유의 가을 화보는 디스커버리 공식 블로그와 SNS를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