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의 식케이(Sik-K)가 3개월만에 기습 컴백한다.

17일(일) 소속사 하이어 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식케이가 지난 6월 선보였던 두 번째 EP [H.A.L.F (Have.A.Little.Fun)]에 이어 21일(목) 세 번째 EP 앨범 [BOYCOLD]를 연달아 발표한다”고 전했다.

식케이는 ‘쇼미더머니4’에 출연하며 존재를 각인시켰다. 출연 당시 치아 액세서리 그릴즈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컴백 소식과 함께 소속사가 게재한 이미지 속에는 광활한 느낌의 장소를 배경으로 자동차 위에서 자유롭게 서 있거나 앉아 있는 식케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사진은 디지털 카메라가 아닌 필름 카메라로 촬영돼 더욱 앤티크한 느낌을 부각시키며,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이날 오후 6시에는 하이어 뮤직 공식 유튜브 계정에 새 앨범 수록곡 ‘내일 모레(Get That Money)’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통해 식케이 특유의 개성 넘치는 비트와 래핑을 접할 수 있으며, 타이틀곡과 다른 수록곡들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옐로즈맙(YELOWSMOB) 소속이자 2016년을 뜨겁게 달궜던 비와이와 씨잼의 싱글 ‘puzzle’을 프로듀싱하며 대세 신진 프로듀서로 떠오른 보이콜드(BOYCOLD)가 총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주목할 만하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식케이가 보이콜드의 비트에 영감을 받아 만든 이번 앨범은 기존 식케이의 앨범들과는 또 다른 색깔을 보여주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식케이의 새 EP 앨범은 21일(목)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