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 커뮤니티

프로야구 KIA타이거즈 이진영이 SNS 논란을 해명했다.

이진영은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안녕하세요. KIA 타이거즈 이진영입니다. 어제 새벽에 페이스북에 올라온 불미스러운 글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합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하지만 분명히 말씀드리는 건 그 글은 제가 쓴 것이 아닙니다. 확인 결과 저의 페이스북 ID와 비밀번호를 알고 있던 친한 지인이 썼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그 글을 썼던 지인도 크게 후회하고 있고 제게 폐를 끼쳤다며 미안해하고 있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진영은 “제가 작성하지 않았지만 저와 제 주변 관리를 철저하게 못한 잘못이라 뒤늦게 상황 설명을 드립니다”며 “저의 부족함으로 팀에 누를 끼치고 팬 여러분께 상처를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라며 사과했다.

또 이진영은 “어제 바로 사과를 드리지 못하고, 시간이 지나 말씀드려서 죄송합니다”라며 “새벽에 벌어진 일이라서 뒤늦게 지인이 그랬다는 것을 확인했고, 이런 부분에 대해서 구단 관계자 분들 아버지와 이야기하고 생각을 하느라 바로 말씀을 드리지 못했습니다”고 해명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이런 문제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언행을 더 조심하겠습니다. 더욱 성실하겠습니다. KIA타이거즈 팀원으로서 부끄럽지 않은 선수가 되도록 매일 더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앞서 이진영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욕설이 담긴 글을 올려 논란이 인지 이틀 만에 1군 엔트리에서 말소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