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그룹 B1A4(비원에이포) 신우가 JTBC '아는형님'을 통해 예능감을 재발견했다.

16일 밤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B1A4가 완전체로 출격했다. 이날 신우는 맹활약을 펼치며 그동안 숨겨온 반전의 예능감을 터트리며 화제를 모았다.

멤버인 신우는 등장 후 '아는형님' 출연진들에게 본인 이름을 맞춰보라고 말했다. 신우의 이름을 모르던 민경훈은 B1A4 멤버들의 힌트를 보며 "신음? 신메?" 등의 이름을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신우는 "B1A4에서 서브 댄서와 서브 보컬과 서브 래퍼와 서브 프로듀서를 담당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자주 했으며 어느 상황에서든 뮤지컬 연기가 가능하다"며, 이후 여자 역을 맡은 강호동을 안고 진지하게 연가를 부르는 모습을 선보여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하이라이트는 신우를 중심으로 꾸며진 상황극이었다. 충청도 출신인 신우는 평소 자주 하는 말이 "그런 말 하는거 아녀"라고 말했고, 바로와 공찬, 산들은 모두 한 번씩 데뷔 초기 신우에게 혼이 많이 났었다고 폭로했다. B1A4는 각각 고향의 사투리로 상황극을 선보였는데, "그러는 거 아녀"라는 신우의 말은 이날의 유행어처럼 좌중을 폭소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방송 후 B1A4 멤버들의 예능감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쏟아졌다. 리더 진영은 이날 소속사를 통해 "'아는 형님'에 처음으로 출연했는데 형님들께서 너무 잘 챙겨주셔서 뭔가 따뜻하게 보살핌을 받고 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우가 속한 B1A4는 오는 25일 새 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