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커뮤니티

[코리아데일리 김민정 기자]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팝'(Pop)을 공개했다.

20대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풀어낸 이번 앨범은 사랑을 해본 이들이라면 누구나 고개를 끄덕일 여섯 트랙으로 채워졌다. 가창 라인업으로는 소유, 하이라이트 양요섭, 인피니트 김성규, EXID 솔지, B1A4 산들, 갓세븐 JB가 참여해 20대 보컬리스트의 역량을 드러냈다.

그 중 이번 타이틀 곡은 가수 소유가 부른 '라잇'(Right?)으로 좋아하는 남자의 애매모호한 표현에 혼자 끙끙앓는 여자의 귀여운 마음을 표현했다. 헷갈리는 남자의 행동에 김칫국을 마시기 싫어 혼자 해석하고 결국엔 ‘아닌가 보다’로 기우는 여자의 마음을 소유의 달콤한 목소리로 담았다.

이와 대조적인 곡으로는 산들이 부른 ‘마중’이다. 이 곡은 남자의 확고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널 빨리 보러 마중가는 길이야”라며 여심을 설레게 한다. 앨범에는 이 외에 남자의 질투를 담은 양요섭의 ‘툭’, 적극적으로 대쉬하는 김성규의 ‘드라마’ 등 다채로운 연애심리를 그리고 있다.

프라이머리는 “무겁지 않고 가볍게 작업한 곡들이라 모두가 공감을 가질 만한 주제들 위주로 풀어가려고 노력했다. 트렌디한 것은 시대를 타기 때문에 내용적으로도 사운드적으로도 최대한 시대가 반영되지 않게 작업하고 싶었다”며 공감 이야기를 풀어낸 이유를 전했다.

한편 30일 KBS가 발표한 심의 결과에 따르면 이날 발표되는 프라이머리 신곡 중 EXID 솔지가 가창한 '다이어트'가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 '강제 diet 같아'라는 가사가 '다 엿같아'로 들린다는 이유로 저속한 표현에 해당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