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의 가왕은 영희가 차지했다. 마돈나의 정체는 트로트가수 김연자였다.

13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김연자는 2연승에 도전하는 영희와 맞서 열전을 벌였으나 결국 가면을 벗었다.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대결은 마돈나와 롤러보이의 대결이었다. 마돈나는 마야의 '진달래꽃'을 선곡했다. 롤러보이는 izi의 '응급실'을 불렀다. 마돈나는 특유의 창법으로 '진달래꽃'을 파워풀하게 소화해냈다. 롤러보이는 명곡인 '응급실'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소화해내 많은 관객들을 추억에 젖게 만들었다.

3라운드에는 마돈나와 플라밍고가 진출했다. 가왕후보 결정전에서 마돈나는 정훈희의 '꽃밭에서'를 선곡했다. 플라밍고는 넥스트의 'here I Stand for you'(히어 아이 스탠드 포 유)를 열창했다. 마돈나는 지금까지 보여준 흥겹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자신만의 색깔로 애절한 감정을 담아내 관객들을 감동하게 만들었다. 플라밍고는 감정의 폭발을 무대에 가득 울리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가왕결정전에 오른 '가왕' 영희는 서지원의 '내 눈물 모아'를 선곡했다. 가왕결정전에 오른 영희는 가왕다운 섬세한 감성으로 감동을 자아냈다. 영희는 결국 62대 복면가왕 자리에 앉으며 2연승에 성공했다. 마돈나의 정체는 트로트가수 김연자였다.

이날 ‘복면가왕’ 패널들은 김연자의 가창력에 감탄하며 방송에 출연해 준 것만 해도 역사적인 일이라고 추켜세웠다.

김연자는 최근 신곡 ‘아모르타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며 세대구분없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