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지현 화보

[코리아데일리=유지희기자]올해 10주년을 맞은 스톤헨지는 최근 올 가을 시즌을 위한 뮤지 전지현의 광고 컷을 공개했다. 전지현은 최근 패션지 싱글즈와 함께한 주얼리 브랜드의 화보 촬영에서 청아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11일 공개된 광고 컷 속 전지현은 우유빛 피부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탑을 입고 쇄골과 우아한 어깨라인이 드러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광고 컷 속 전지현은 우유빛 피부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탑을 입고 쇄골과 우아한 어깨라인이 드러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상 속 혼자만의 아름다운 감정의 순간을 포착한 My Moments 광고 컷에서는 긴 머리를 넘겨 드러난 가녀린 목선과 우아한 옆모습이 드러나는 포즈를 한 채 맑은 미소를 머금고 있다.

싱글즈는 11일 인스타그램에 “전지현과 함께한 감동적인 순간들을 공개한다”며 “새로운 출발을 위한 충전의 시간, 여행을 통해 자아를 돌아보는 시간, 웨딩마치 후 활짝 피어날 행복한 순간들을 표현한 그녀의 아름다운 기록들을 콘셉트로 표현한 전지현의 새 이미지”라고 설명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전지현은 우유빛 피부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탑을 입고 쇄골과 우아한 어깨라인이 드러내며 수줍은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일상 속 혼자만의 아름다운 감정의 순간을 표현한 컷에서는 긴 머리를 넘겨 드러난 가녀린 목선과 우아한 옆모습이 드러나는 포즈를 한 채 맑은 미소를 머금은 전지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른 사진에서 전지현은 여행을 통해 오롯이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며 자아를 돌아보는 여성의 모습을 그려냈다.

블루밍 (Blooming)을 컨셉으로 수줍은 신부의 자태를 표현한 사진 속에서는 웨딩을 앞둔 여성들의 워너비로서 우아한 로우번 헤어에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앞머리를 연출하여 그녀만의 수줍은 신부의 모습과 우아함을 뽐냈다.

한편 전지현은 지난 2012년 4월 한복디자이너 이영희 씨의 외손자인 최준혁 씨와 결혼했다. 지난해 첫 아들을 출산한데 이어 지난 6월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지난 1월 종영한 SBS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이후 휴식 중이며 무리되지 않는 선에서 일부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