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안현아기자] 을지로, 명동, 강남역, 잠실역 등 서울 25개 지하도상가의 2,788개 점포를 관리하고 있는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이지윤 www.sisul.or.kr)은 서울시 지하도상가의 활성화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직접 실행해볼 수 있는 ‘2017 서울시 지하도상가 시민 문화콘텐츠기획단(이하 기획단)’을 오는 17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설공단 이지윤 이사장은 “이번 기획단을 통해 시민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서울의 지하도상가에 긍정적 자극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서울의 지하도상가를 시민여러분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기획단은 서울시설공단에서 관리․운영하는 지하도상가를 둘러보고 관찰해 새로운 문화콘텐츠를 제안하게 된다. 우수 아이디어로 선정되는 경우, 현장에 직접 실행해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8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진행한다.

공단에서는 사업단이 참신한 아이디어를 낼 수 있도록 현장팸투어, 전문가 멘토링, 아이디어 플랫폼 등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선정된 아이디어는 9~11월 중 현장에 적용될 예정이다.

모집일정은 17일(월)부터 31일(월)까지로며, 모집인원은 약 20명(개인 또는 5명 이하의 팀)으로, 창의적 아이디어가 넘치고 문화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열정 넘치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www.sisul.or.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underfilm@sisul.or.kr)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발 인원은 8월 4일(금) 공단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www.sisul.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