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지영 기자]20일 화요일 김어준의 뉴스공장 이 시작되면서 네티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1부[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시사IN 김은지 기자와 뉴스브리핑에서 문정인 외교통일안보 대통령특보의 '워싱턴 발언'에 대해 언급했다.

김어준은 "사드를 철수한다고 동맹이 흔들린다면 그게 과연 동맹인지 의문"이라며 "무기의 하나일 뿐"이라며, "우리나라 내에서 그런 이야기가 나온다는 게 문제"라며 지적했다.

이어 "미국 대통령 심기가 불편하다는 기사가 나오는 것도 문제다"라며, "그럼 어쩌라고요 미국에 개그맨 보내드려요?"라고 언급했다.

이어 [잠깐만 인터뷰]논란의 여론조사, 강경화에 대한 진짜 민심은? 에서는 권순정 조사분석 실장 (리얼미터)과 이야기를 나눴다.

2부[인터뷰 제 1 공장] 멀어지는 야당, 협치의 길은 어디로? 에서는 추미애 대표 (더불어민주당) 과 인터뷰가 이어진다.

3부[인터뷰 제 2 공장] 안경화 후보자 낙마, 강경화 장관 임명 등에 대한 입장은?에서는 노회찬 원내대표 (정의당)과 인터뷰가 진행된다.

4부[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접수]를 이어 [경제는] 문재인 정부의 '6.19 부동산 정책', 투기 막을 수 있나?에서는 정태인 소장 (칼폴라니사회경제연구소)과 인터뷰가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