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미 기자]SBS는 전날 서울의 한 사립초등학교에서 학생 4명이 같은 반 학생 1명을 집단으로 구타한사건을 보도하면서, 윤손하의 아들이 학교폭력 논란이 주목받고 있다.

SBS는 서울의 한 사립초등학교에서 학생 4명이 같은 반 학생 1명을 집단으로 구타한 일이 발생했다며, 피해 학생과 부모의 주장을 바탕으로 가해자 중 재벌그룹 총수의 손자, 유명 연예인의 아들 등이 책임을 지지 않고 빠져나갔다고 보도했다.

이에 논란이 불거지자 윤손하의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17일 입장 자료를 내고 해명에 나섰다.

윤손하 측은 “최근 SBS 8뉴스에서 보도된 초등학생 폭력 기사 관련으로 걱정을 끼쳐 죄송하다”면서도 “사실과 상당 부분 다르다. 악의적으로 편집돼 방송으로 나간 점은 유감스럽다”며, “피해자를 이불 속에 가두고 폭행했다고 알려진 내용은 짧은 시간 장난을 친 것이었으며, 폭행에 사용됐다고 보도된 야구 방망이도 플라스틱 장난감”이었다며, 또 “바디워시를 먹였다고 알려진 것도 살짝 맛을 보다 뱉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소속사는 “윤손하는 담임교사 조치로 모든 학생이 있는 곳에서 아이들과 사과를 했고 이후 피해 학생을 포함한 아이들이 잘 지냈다”며 “하지만 피해 학생 부모와 잘 풀리지 않아 윤손하가 수차례 연락했으나 묵묵부답이었다”며, 학교폭력위원회에서는 ‘해당 조치 없음’ 결정과 화해와 양보에 관한 권고사항을 처분받았다며, “치료비는 처음부터 책임지겠다고 했으나, 바디워시를 강제로 먹인 것 등을 인정하라는 진술은 수차례 조사에서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져 그렇게 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

특히 윤손하는 소속사를 통해 “유명인이라는 제 직업이 이 문제에 영향을 미치도록 행동하거나 의도한 적은 없다”며 “아이들의 상처를 하루빨리 치유할 수 있게 노력하는 부모가 되겠다. 심려 끼쳐 죄송하다”고 입장을 냈다.

한편 윤손하 아들연관검색어로 ‘윤손하 아들 폭행 윤손하 아들 숭의초 윤손하 학력 윤손하 남편 윤손하 딸 윤손하 성형전후 윤손하 아들 신시우 윤손하 아들 나이 윤손하 시우 윤손하 남편 직업 금호그룹 손자 아시아나 손자 숭의초등학교 윤손하 아들몇살 금호아시아나 손자 윤손하 아들 학교 재벌 손자 연예인 아들 폭행 윤손하 아들 사진 윤손하 아들 재벌 손자 윤손하 금호 윤손하 몸매’등이 확인되지 않은 검색어들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