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찬고 대표 “온라인이어 오프라인 통해 창업 기회 제공...최신 정보등 다양한 지원 할 것”

▲ <사진>전문직에 종사했던 전문인력을 배치해 젊은 창업인들이 우고스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창업 기회를 줄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는 강찬고 대표

온라인 쇼핑몰 플랫폼 전문 업체인 우고스(Woogos 대표 강찬고)가 오프라인에서도 쇼핑 카페를 오픈하며 힘찬 행보를 보이고 있어 화제다.

온라인에서 새로운 창업 공간을 제공하는 업체인 우고스가 새로운 도전을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플랫폼을 창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위해 오프라인에서도 ‘우고스 쇼핑카페’를 오픈한 것.

▲ <사진> 오프라인 우고스 쇼핑카페는 지하 1층부터 지상 6층까지의 건물로, 지하 1층은 레스토랑을, 지상 1층은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2~6층은 소호 사무실로 구성되어 창업자들에게 제공하는등 테헤란로의 명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지난 1일 오픈한 테헤란로에 위치한 오프라인 우고스 쇼핑카페는 지하 1층부터 지상 6층까지의 건물로, 지하 1층은 레스토랑을, 지상 1층은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2~6층은 소호 사무실로 구성되어 창업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우고시 플랫폼을 개발한 (주)트라이그람스코리아 강찬고 대표는 “기존에는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가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공간이 존재하지 않았다. 우고스는 이들이 직접 만나 서로의 의견을 나누며 제품을 개선하고 새로운 상품 개발 등을 할 수 있도록 소호 사무실을 제공하는 것이며 이곳에서 많은 정보를 공유하길 원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강 대표는 “전문직에 종사했던 전문 인력들을 배치해 젊은 창업인들이 우고스 온·오프라인 플랫폼에 창업할 수 있도록 강연 등을 개최해 정보 공유 및 전문 기술을 정수 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카페에 마련되어 있는 태블릿 PC로 우고스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를 한 후 결제 후 추가 할인율 15% 이상을 받게 되면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파스타 1회 식사권도 제공된다. 이 식사권은 다른 메뉴를 시키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방문해서 사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월정액 회원권인 ‘커피 마니아’와 ‘비즈 오피스’라는 새로운 서비스도 제공해 향후 우고스와 제휴를 맺은 모든 우고스 쇼핑카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커피 마니아’는 한 달에 월정액 10만원을 결제하면 전국 어디에나 있는 우고스 쇼핑 카페 가맹점에서 하루에 2잔 까지 커피를 계산 없이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커피는 고급 커피를 제공하며 아메리카노에 한정되지 않고 라테(Latte)류를 포함한 모든 커피 메뉴가 제공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한 달 최대 60잔까지 10만 원에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비즈 오피스’는 월정액 20만 원에 ‘커피 마니아’와 같이 한 달에 커피 60잔까지 제공하지만 이와 더불어 파스타나 샐러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식사권 4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역시 다른 메뉴를 시키지 않아도 사용 가능하다.

월정액 회원과 같이 쇼핑카페나 우고스 가맹점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커피 메뉴를 10% 할인해 주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참고로 우고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결제 후 추가할인’, ‘흥정게임 쇼핑’, ‘맞춤게임 쇼핑’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우고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