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김지원, 안재홍, 송하윤의 2종 포스터가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22일 첫 방송을 앞두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측이 공개한 포스터는 출연진들의 캐릭터 보다는 작품의 분위기를 엿 볼 수 있다.

‘꼴통 판타스틱 포’라고 불리며 골 때리는 성장기를 그려나갈 고동만(박서준), 최애라(김지원), 김주만(안재홍), 백설희(송하윤)의 완전체가 모습을 드러낸 것.

옥상에 비스듬히 누워 팔을 괸 동만, 애라, 주만, 설희의 천진난만한 미소가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걱정 따윈 없다는 듯 똑같은 포즈로 즐겁게 웃고 있는 이들은 ‘사고 쳐야 청춘이다’는 문구와 딱 어울리는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박서준이 “우리 장미 여관 같지 않아?”라고 표현했던 4인방의 핑크빛 수트는 따뜻함을 더하며 꼴통 판타스틱 포의 ‘포맨스’를 짐작케 한다.

또 다른 포스터는 ‘어느새 우리는 그냥 어른이 됐다’는 문구처럼, 어린 시절 꿈꾸던 멋진 어른이 아닌, 특별할 것 하나 없이 ‘그냥 어른’이 된 동만, 애라, 주만, 설희의 현실적인 단면을 보여주고 있다.

첫 번째 포스터와는 달리, 세상이 요구하는 스펙은 부족한 마이너 청춘들의 성장통을 담아냈다.

두 포스터는 같은 인물이지만, 확연히 다른 청춘의 온도 차가 담겨 있어 작품의 재미를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꼴통판타스틱 포(4)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