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서울시 제공

서울시 동부공원녹지사업소는 양재 시민의숲에서는 13일부터 6월 3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숲속 작은 음악회 ‘음악소풍’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음악소풍’은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는데, 인디필드에서 활동하는 싱어송라이터, 듀오보컬, 국악그룹 등 매 토요일마다 새로운 공연팀이 출연하며 총 8팀의 공연이 진행된다.

13일 첫공연을 맡은 ‘신길역로망스’는 감성적인 노래를 부르는 어쿠스틱 듀오로 매력적인 여성 보컬 김솔아와 중저음의 남성 보컬 이강수가 함께 노래한다. 같은 날 공연하는 ‘정밀아’는 파주포크페스티벌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인정받고 있는 뮤지션이다.

20일에는 ‘판소리 햄릿’, ‘운현궁 로맨스’ 등 국악을 젊은 감각으로 유쾌하게 풀어내며 창작극 공연을 하고 있는 국악뮤지컬집단 ‘타루(TAROO)’와 사라지는 ‘나’에 대한 것들을 노래하는 포크 싱어송 라이터인 ‘쓰다’가 출연한다.

27일에는 결혼식 축가로 사랑받는 ‘결혼하는 날’이라는 노래의 ‘모리슨호텔’과 서툴고 여린 20대 감성을 노래하는 혼성듀오 ‘피그말리온’이 공연한다.

시민의숲 음악소풍 마지막 날인 6월 3일에는 국악그룹 ‘한달음애’와 신촌, 홍대 등에서 다양한 공연 활동을 하고 있는 ‘감성주의’의 공연이 펼쳐진다.

이용태 동부공원녹지사업소장은 “소풍과 음악공연을 즐기기에 최적인 공원인 만큼, 5월의 토요일에는 시민의숲에서 소풍 나온 가족, 친구, 연인들이 도시락과 함께 다채로운 공연도 함께 즐기고 돌아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