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경남FC 제공

​경남FC가 KEB 하나은행 K리그 챌린지 2017 9라운드 경기에 부천으로 이동해 부천FC1995와 경기를 치른다.

경남은 현재 챌린지 10개 구단 중 부천을 제외한 8개 구단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이며 리그 무패행진을 기록을 남겼고, 이번 부천을 상대로 챌린지 전 구단 상대로 무패행진 기록을 이어갈 예정이다.

부천은 단단한 수비를 바탕으로 이번 시즌 4승 1무 3패를 기록하며 챌린지 4위를 기록하고 있고, 최근 5경기에서도 3승 1무 1패를 기록해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경남은 현재 리그 단독 1위로서 5승 2무(승점 17점) 기록하고 있으며, 쌀쌀한 한국 날씨에 움츠려 있던 말컹과 브루노가 더욱더 활발해지며, 가파른 상승가도를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단지 말컹에 공격을 의지하기보다는 정원진, 정현철 등이 일당백 역할을 해주며 다양한 공격 옵션을 가지고 상대를 위협하고 있다.

부천은 현재 5백을 두면서 리그에서 끈끈한 수비를 보여주고 있다. 부천을 상대로 말컹, 정원진 등 경남의 공격진이 어떠한 전술을 펼치지 또한 축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그리고 경남 또한 부천을 상대로 리그 최소 실점팀이라는 위엄을 보여줄지도 기대된다.

경남은 이번 라운드를 통해 부천을 꺾고 올라선다면 구단 리그 9경기 연속 무패기록과 타이를 이루게 되고, FA컵 포함 11경기 연속 무패행진 기록을 이어갈 것이다. 경남FC와 부천FC1995의 KEB 하나은행 K리그 챌린지 2017 9라운드 경기는 4월 30일 일요일 오후 3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