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는 지난 24일부터 매일 오전 8시 50분 '친절4s로 여는 포천시 아침 방송'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민과 소통하고 시민에게 친절한 포천시'를 위해 포천시 전 직원을 대상으로 몸에 밴 친절 실천하고 시민감동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방송내용은 친절 지수 향상을 위한 친절 스토리, 감동서비스 제공을 위한 친절 고객응대법 등으로 실제 상황에 필요한 적절한 응대요령 등을 터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시는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우수부서 및 우수공무원에 대해 표창하고 '미션! 친절 4s의 날'운영, 직급별 민원응대 역량 향상 교육, 틈새시간 찾아가는 민원 친절 교육을 비롯하여 민원응대 자가 진단을 실시하여 친절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체계적 관리를 펼쳐나간다는 방침이다.

변긍수 민원토지과장은 "민원 만족 수준 향상을 위하여 지속적인 친절운동 전개로 서비스 질을 높이고 민원인 모두가 만족하고 감동하는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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