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연인에게 연락한 사람, 할아버지 짐

백발 노인 됐지만 사랑 오히려 더욱 뜨거워진 모습

▲ 안나 해리스 SNS

10대 고교 때 미래를 약속했던 커플이 64년 만에 뒤늦게 결실을 맺었다.

미국 ABC뉴스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올해 81세 동창생인 짐 보우만과 조이스 케보키언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1950년 대 일리노이주 고교를 함께 다녔던 이들은 1953년 고등학교 졸업파티인 ‘프롬’의 파트너였을 만큼 각별했던 사이. 그러나 이들은 서로 다른 대학에 진학하면서 자연스럽게 멀어졌다.

지난 60여 년 간 두 사람이 연락한 것은 단 네 차례일 정도로 거의 왕래가 없었다.

각자 배우자와 사별한 뒤 그 외로움과 슬픔을 달래는 동안 과거의 연인에게 연락한 것은 할아버지 짐이었다. 편지를 통해 근황과 안부를 묻게 됐고 이후 두 사람은 새로 시작하는 연인처럼 오랜시간 끊겼던 사랑을 다시 이어갔다.

1일(현지시간) 두 사람은 인디애나주에서 자식과 손자들, 친구들을 앞에 두고 조촐한 결혼식을 올렸다.

64년 전 졸업파티 사진 속 젊은 남녀는 이제 백발의 노인이 됐지만 사랑은 오히려 더욱 뜨거워진 모습이다.

짐은 “두 사람 모두 배우자를 잃어 서로가 서로의 위로가 됐다”며 “이날 그녀는 64년 전 그때보다 더욱 아름다웠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조이스도 “평생 행복하게 해준 사려깊고 멋진 남편과 똑같은 남자를 이날 또 만나게 됐다”며 기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