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라운드 상주 상무전 매치데이매거진

김민우가 말하는 J리그, 국가대표팀에 대한 인터뷰 게재

▲ 사진=수원삼성 제공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이 8일 오후 3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K리그 클래식 5라운드 상주 상무 홈경기 매치데이매거진 ‘블루윙즈매거진’을 발행한다.

이번 상주 상무와 경기를 앞두고 발행되는 ‘블루윙즈매거진’은 팬들이 뽑은 3월 MVP로 선정된 김민우가 들려주는 J리그, 수원삼성, 자신의 축구 이야기를 다룬 인터뷰가 실렸다.

인터뷰에서 김민우는 국가대표팀 소집과 부상, 군대 입대, 상주 상무와의 경기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이와 함께 상주와의 경기 전적과 지난 시즌 맞대결 기록 분석, 상주와의 맞대결 추억을 정리한 'FLASH BACK : 10경기 무패를 향해'를 담았다.

이외에도 수원삼성 클럽하우스 김샘 영양사가 들려주는 이야기, 골키퍼 명가를 이어갈 골키퍼 이이기, 매탄고를 지키는 작지만 단단한 장벽 권민호의 인터뷰가 담겼다.

특히 이번 3호부터는 프렌테 트리콜로 소모임 소개하는 코너를 신설해 그 첫 번째 순서로 소모임 ‘여우골’ 소개를 담았다.

이번 ‘블루윙즈매거진’은 경기 당일 12시 30분부터 수원월드컵경기장 1B 게이트 인근 종합안내센터 맞은편 부스에서 판매하며 MD샵 블루포인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블루윙즈매거진’ 판매 부스에서는 일일 판매 선수가 판매하는 ‘블루윙즈매거진’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일일 판매 선수의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일일 판매 선수는 경기 당일 수원삼성 SNS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수원삼성은 지난 시즌까지 월간으로 발행됐던 ‘블루윙즈매거진’을 2017시즌부터 매 경기 발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