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부터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해온 스포츠 스폰서쉽 파트너쉽

유니시티코리아가 지난 2일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린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2017’ 4라운드 경기에서 울산현대축구단과 제품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의 일환으로 2014년부터 울산현대축구단을 공식 후원해오고 있다.

이를 통해 울산현대축구단 선수들에게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낮과 밤의 신체리듬에 맞추어 영양을 공급하는 ‘코어 헬스 팩’ 등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 울산현대축구단 김광국 단장이 참석해 경기장을 찾은 만 여명의 관중들의 환호 속에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우수한 건강기능식품 제공을 통해 선수들이 경기에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도울 예정이다. 유니시티코리아 조경규 상무는 "2014년부터 지속돼온 울산현대축구단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울산현대 축구단 선수들에게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프로선수들도 즐겨찾아 섭취하는 유니시티의 제품들을 더 많은 분들도 함께 누리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울산 김광국 단장은 “유니시티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린다. 우리 선수들도 유니시티 제품을 신뢰하며 섭취하고 있고 많은 도움을 받으며 운동을 하고 있다. 올 한해 유니시티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 구단이 목표로 하는 성적을 낼 수 있게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스포츠후원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울산현대축구단을 비롯해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 KB스타즈 배구단,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등을 후원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