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채용 ‘여신 웬 화제’ “누구시길래”

[코리아데일리 강유미 기자]

29일 현대자동차가 2017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서류 결과를 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현대지동차 채용 여신이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29일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현대자동차 채용 여신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엄청난 반향을 끌어내고 있는 것은 그녀가 지닌 용모 때문이다.

현재자동차 직원인지 아니면 이번 시험에 응시한 사람인지는 잘 모르지만 그녀가 지닌 용모는 단연 여신감이다.

사진출처=인터넷 커뮤니터

네티즌들은 "자동차 근처에서 본 것 같은데,..."라는 댓글이 많이 달려 현대자동차의 여신이 화제를 낳고 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10일까지 신입사원을 온라인 등을 통해 모집했으며, 오늘(29일) 오후 3시에 서류전형 결과를 발표하면서 이 페이지는 폭주를 하고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들은 내달 1일에 예정된 HMAT(인·적성 검사) 및 역사에세이를 치러야 하며, 이후 두 차례의 면접을 통해 최종 입사여부가 결정된다.

1차 면접은 핵심역량면접과 직무역량면접, 2차 면접에서는 종합면접, 영어면접, 이후 신체검사가 진행된다.

이에 대해 현대자동차 한 관계자는 "지원자들은 발표시간 이후 채용홈페이지(http://recruit.hyundai.com) '마이 페이지'(MY PAGE) 메뉴에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