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아''권진아', 반갑다…근데 누구?

[코리아데일리 이성준 기자]

아테나뮤직에서 함께 하는 KPOP STAR 둥이 가수 권진아와 이진아가 거침없는 입담을 쏟아냈다.

▲ 사진=아테나 엔젤스 SNS 게시글 캡처

14일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는 '아테나 엔젤스'로 활동 중인 가수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샘김이 출연했다.

'안테나 엔젤스' 콘서트 '우리, 시작'은 오는 16일에 1회 추가 공연을 포함해 오는 19일까지 서울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진아는 방송에서 소속사 대표인 가수 유희열이 "뭐 필요한 거 있느냐고 물어보시고, 있다고 하면 사주고 그러셨다"며 "소심해서 필요한 걸 말 안 했다가, 마지막으로 다시 물어보겠다고 하셔서 방에 화장대가 없다고 했더니 사줬다"고 말했다.

앞서 가수 정승환이 무관심하다고 한 것과 달라 웃음을 자아냈다.

가수 권진아와 이진아는 치킨에 관한 재미있는 일화를 알렸다.

권진아는 쉴 때 "함께 치킨을 시켜 먹는다"며 "근데 진아 언니는 주문을 못 한다"고 말했다.

이진아는 "진아 언니가 주문하면 상대방에서 '혹시'라고 한다. 그러고 배달 오면 진아 언니 보고 놀라면서 '이진아 씨 일줄 알았다'고 하시더라. 서비스도 주신다"고 덧붙였다.

이진아와 권진아는 SBS 노래 경연 프로그램 KPOP STAR를 통해 대중들에 얼굴을 알렸다.

권진아는 시즌 3에서 TOP3에 올랐고 이진아는 시즌4 TOP3에 올랐다.

이들은 모두 아테나를 선택했다.

이진아는 1991년 3월 16일 생으로 서울 예술대학교를 나왔다. 그는 데뷔 후 '보이지 않는 것', '사는게 니나노', 박진영 & 이진아 '공항 가는 길' (Sing The Road #1) 등 앨범을 내며 목소리와 얼굴을 알렸다.

권진아는 1997년 월 18일 태어나 예문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다.

그는 데뷔 후 '토이 7집 Da Capo '그녀가 말했다' 피처링', '너희들은 포위됐다 OST Part 4 '그대만 보여요'', '성시경 Winter Wonderland '잊지 말기로 해' 듀엣', '이지형 'Duet' 듀엣', '프라이머리 2-1 'U' 피처링' 등을 통해 대중에 다가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