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석 미모의 아내와 사는 모습 대 공개

[코리아데일리 이경미 기자]

11일 남희석 부녀가 출연 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남희석 딸 남하령 과 함께 콜라를 냄비에 부어 끊인 다음 결과를 지켜 보고 직접 맛도 보았다고 하는 데 방송의 주제인 설탕에 관련하여 다양한 실험이 이루어 졌다.

이러한 가운데 남희석 아내(부인) 이경민 딸(자녀) 남보령,남하령이 11일 인터넷에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인터넷에 올라온 사진을 보면 방송 출연도 하셨던 남희석 아내 이경민 씨로 1975년 생이며 남희석 씨와 결혼 하여 현재 딸 남보령,남하령 딸 두 명을 키우고 있다.

▲ 남희석 씨 부부 (사진 남희석 페이스북)

특히 이경민 씨는 치과의사로 방송을 통해서도 많이 언급 되었고 현재 '서울민치과' 원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이처럼 이경민 씨가 주목을 받는 것은 남희석 전성기 시절에 결혼을 했고 아내 이경민씨에 대한 관심도 굉장히 높았다.

그러나 이경민 집안 환경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좋은 편인 것으로 알려졌고 이경민 아버지 집업이 상업은행 지점장 출신이라는 사실이 알려졌기 때문이다.

이경민 씨는 서울대에 진학하기도 했고 그들의 결혼스토리는 남희석이 이경민에게 첫눈에 반해 결혼했다고 알려졌다.

그 후 남희석은 결혼 이 후에 가정에 충실하기 위해서인지 방송활동을 줄여 갔고 이를 두고 일부에서는 아내 이경민씨가 방송활동에 반대 한 것이 아니냐라는 의견이 있었지만 이것에 대해 알려진바는 없다.

어쨌든 남희석씨는 가정을 택한듯 보이며 만약 방송활동을 반대사실이 사실이라고 해도 남희석 이경민 부부간의 문제이며 남희석씨 또한 남자로써 멋진 선택을 한 것이라고 생각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