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유소년 축구교실, 신학기 특별 이벤트 실시

[코리아데일리 이동욱 기자]

FC서울 유소년 축구교실 ‘Future of FC서울’이 2017년 새 학기를 맞이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FC서울 사인볼, 정강이 보호대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FC서울 제공

오는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40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친구 추천’이다.

현재 FC서울 축구교실 회원인 어린이가 다른 친구들에게 FC서울 축구교실을 소개해 그 친구가 새로운 FC서울 축구교실 회원이 되면 추천한 친구와 추천 받은 친구 모두에게 선물이 주어지는 이벤트다. 추천한 친구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과 FC서울 사인볼, 정강이 보호대 등의 선물이 주어지고 추천 받은 친구는 새로 축구를 시작하는 어린이에게 필수품인 정강이 보호대가 선물로 지급된다.

두 번째 준비된 이벤트는‘단체 반’을 위해 입단하는 어린이를 위한 혜택이다. 이벤트 기간 중에 6명 이상 단체를 이뤄 입단하는 친구들에게 입단 용품비 20%(3만원) 할인과 함께 정강이 보호대를 선물로 지급한다. FC서울은 축구교실이 새 학기 새롭게 같은 반을 이룬 친구들이 함께 입단해 축구를 통해 친해질 수 있는 계기로 활용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FC서울은 2017년 내실을 다짐과 동시에 더욱 많은 어린이들에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FC서울의 유소년 축구교실 ‘Future of FC서울’은 현재 서울 전역의 30여개 친환경 인조잔디 구장에서 5천 여명의 어린이들에게 축구를 지도하고 전파하면서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유소년 축구 아카데미로 자리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