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몽환적…중국 마음 훔쳐

[코리아데일리 이성준 기자]

'키스 온 더 립스'를 들고 연예계를 접수 중인 멜로디데이가 중국인들의 마음을 훔치는데 성공했다.

▲ 사진=DAUM 인물검색 화면 캡처

21일 멜로디데이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멜로디데이 미니 2집 타이틀 곡 '키스 온 더 립스'(KISS ON THE LIPS)가 중국 대형 음악사이트 쿠거우뮤직의 'K팝 일간차트', 또 다른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인위에타이 'K팝 주간V차트'에서 나란히 5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봄 꽃을 연상시키는 모습으로 돌아온 멜로디데이는 차트 5위 진입으로 변신에 성공했으며 중국 팬들의 이목을 크게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멜로디데이는 '키스 온 더 립스'에서 매혹적인 한 송이의 꽃 'Sensual Flower'로 변신했다.

이 들은 앞서 1월에 발표한 "바빠 보여요"가 따듯한 위로를 건네는 안개꽃이었다면 이번 타이틀 "KISS ON THE LIPS"는 매혹적인 '레게팝' 장르의 곡으로 몽환적인 매력의 파스텔 로즈를 사징한다고 전했다.

이어 펑키 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MIX & MATCH",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프로듀싱 한 R&B Soul 곡 "흔한 멜로디", "깔로"에서 보여줬던 톡톡 튀는 매력을 이어가는 "Like U", 낭만적인 멜로디와 풍성한 스트링이 압권인 명품 발라드 "GIFT" 등 각기 다른 장르의 곡들이 마치 아름다운 꽃다발처럼 한데 어우러져 '멜로디데이' 만의 미(美)를 보여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