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홍보대사로 위촉

[코리아데일리 이동욱 기자]

▲ 사진=대한축구협회 제공

조직위는 15일 오전 신문로 축구회관 다목적회의실에서 대회의 오피셜 송을 가창할 NCT DREAM의 조직위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했다.

위촉식에는 조직위 곽영진 상근부위원장, 차범근 부위원장, 김동대 사무총장 등과 신태용 U-20 대표팀 감독, NCT DREAM이 참석했다.

축구스타 안정환, 박지성에 이어 이날 홍보대사로 위촉된 NCT DREAM은 SM엔터테인먼트가 엑소 이후 4년 만에 데뷔시킨 신개념 그룹 NCT의 10대 청소년 연합팀으로, 다국적 멤버 6명(천러, 런쥔, 지성, 제노, 마크, 해찬)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곽영진 조직위 상근부위원장은 “FIFA U-20 월드컵과 오늘 홍보대사로 위촉된 NCT DREAM은 20세 이하이며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스타라는 점에서 공통점이 많다”면서 “NCT DREAM이 부를 경쾌한 오피셜 송이 여섯 명의 밝은 에너지를 잘 모아 우리 나라 곳곳에 울려 퍼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NCT DREAM의 리더 마크는 “FIFA 대회의 오피셜 송을 가창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우리가 부른 노래가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분들은 물론 축구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해 대회 슬로건처럼 열정을 깨우는 하나의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나타냈다.

한편, NCT DREAM이 부른 대회의 오피셜 송은 다음달 15일 수원 아트리움에서 열리는 FIFA U-20 월드컵 조추첨 행사에서 공개되며, 향후 대회의 프로모션을 위해 경기장 및 각종 행사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