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성공개최 홍보단 발대식

12일 충북지구청년회의소는 지난 10일 도청에서 충북지구청년회의소 회장단 및 감사·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또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도민홍보단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들어간다.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는 충북 제천시 한방엑스포공원일원에서 ‘한방의 재창조-한방바이오산업으로 진화하다’ 라는 주제로 9.22일부터 10.10일까지 19일간 개최된다.

발대식에는 충북청년회의소 회장단 및 도내 각지구 회장을 비롯해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충북지구회장 변민수, 충남세종지구 회장 오기석, 전북지구회장 장승필, 광주지구회장 정환균, 제주지구 회장 임홍성 에게 위촉장 수여 및 결의문낭독이 있었다.

도민홍보단은 도민들의 관심 속에 총 2100여명 이상이 지원했으며 도내 향우회 회원, 회사원, 대학생, 주부 등 다양한 연령대와 경력을 가진 도민들로 구성됐다.

충북지구청년회의소 회원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엑스포가 종료되는 10월까지 주변인에게 입소문 홍보, 관내 축제나 각종 행사시 현장홍보 및 개인블로그, SNS를 활용한 온라인 홍보 등 다양하고 적극적인 생활 밀착형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충청북도 행정부지사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도민홍보단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엑스포 홍보의 일익을 담당한다는 자부심으로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 라고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