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체육시설관리사업소는 시민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웹사이트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사업소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시민들이 사업소에서 개최되는 행사 등에 대한 정보를 보다 쉽게 이용하기 위해 진행됐다.

새로워진 홈페이지에서는 시민들이 손쉽게 각종 행사 및 스포츠 경기 일정을 찾아 볼 수 있도록 메인 화면에 행사 및 공연일정을 배치했다. 또한 대관안내, 강좌신청, 문의처 등 시민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메인화면에 별도 아이콘으로 배치해 손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88올림픽 현장, 88올림픽 투어 등을 소개하는 ‘올림픽 역사’ 코너를 신설 했고 시민들에게 유익한 정보 및 행사 소식을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 갤러리’ 코너도 신설했다.

스마트폰용 ‘모바일 홈페이지’도 제작해 시민들이 PC 환경이 아닌 곳에서도 자유롭게 사업소 홈페이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최윤식 체육시설관리사업소장은 “새롭게 개편한 사업소 홈페이지는 시민들이 보다 쉽게 사업소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했고 특히 모바일용 홈페이지를 새롭게 제작해 시민들이 언제든지 홈페이지를 이용 할 수 있도록 했다” 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