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노트 7’ 새로운 보상책, 소비자들 “그래서 어쩌라고?”

[코리아데일리 이동철 기자]

[사진출처 인터넷커뮤니티]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7'의 교환율을 끌어올리기 위해 '갤럭시 S7' 시리즈를 할인하는 추가 보상 프로그램을 내놨지만, 정작 소비자들은 시큰둥한 반응들이다.

24일 삼성전자가 발표한 노트7의 새 보상 프로그램은 11월까지 노트7을 갤럭시 S7 시리즈 등으로 교환하면서 삼성전자 새 보상판매 프로그램 ‘갤럭시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1년 뒤 ‘갤럭시 S8’이나 ‘갤럭시 노트8’ 시리즈로 교환할 때 잔여 할부금을 면제해주는 것이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내년 출시될 '갤럭시 S8' 시리즈 또는 '갤럭시 노트8'의 단말기 50% 할인 또는 신제품 무상 교환을 기대했지만 정작 기존의 ‘갤럭시 클럽’ 프로그램보다 1년치 월 서비스 이용료 9만 2400원만 면제해주는데 그쳐 볼멘소리를 토해내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노트7 사용 고객들께서는 안전을 위해 빨리 제품 교환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날 그동안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만 가입할 수 있었던 갤럭시클럽을 이동통신 3사에서도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갤럭시클럽 이용시 삼성카드로 국한돼 있던 사용가능 결제 카드 제한을 없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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