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운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삼립식품이 새로운 호빵 4종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새로 출시 한 ‘肉(육)호빵‘ 4종은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으며, 그 맛이 한 층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한다.

‘肉(육)호빵’은 쇠고기커리호빵, 중화고기 호빵, 중화깐풍기 호빵, 불고기만두 호빵 총 4종으로, 한·중·일의 음식문화에 착안해 한국의 불고기, 중국의 중화풍 소스가 버무려진 고기소, 일본의 달콤한 쇠고기 카레 등 각 나라를 대표하는 음식을 콘셉트로 제품을 구성했다.

 

특히 ‘쇠고기커리호빵’은 달콤한 카레 소스와 육즙 가득한 쇠고기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씹는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또 ‘불고기 만두호빵’은 짭짤한 간장과 달콤한 불고기 소스로 감칠맛을 더했으며, ‘중화고기 호빵’은 풍부한 고기 내용물에 중화풍의 소스를 곁들여 중화만두의 맛을 살려내 더욱 주목받고 있다.

그리고 ‘중화깐풍기 호빵’은 매콤한 청양고추와 담백한 닭고기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라고 한다.

肉호빵 4종은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삼립식품 담당자는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조리빵이인기를얻고있어고기호빵을출시하게되었다”라며“새로운맛을경험하고싶은소비자의니즈를반영하여이번동절기에도다양하고차별화된호빵을차례로선보일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립호빵’은 삼립식품을 대표하는 장수 브랜드로 매년 소비자의 기호와 연령을 고려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까지 전통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단팥, 야채, 피자 호빵이외에 건강 콘셉트 제품인 천연효모 로만밀호빵, 꿀씨앗호빵, 젊은층의 입맛을 겨냥한 순백우유 호빵 등 총 10종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