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섬나라’ 필리핀, 가볼만한 곳 BEST 5

[코리아데일리 이영선기자] 환상의 섬나라로 불리는 필리핀의 여행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필리핀은 아시아대륙 남동쪽, 서태평양에 산재한 7107개의 섬들로 구성된 나라이다.

주요 관광지로 BEST 5를 꼽아보았다.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1. 마닐라

마닐라는 필리핀의 수도로 면적은 약 38㎢, 인구는 약 166만 명(2007)이다. 메트로마닐라로 확대하면 인구 약 1,155만의 대도시이다.

필리핀의 7,017개 섬을 아우르는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로, 현대적인 도시풍경과 전통의 모습이 아우러진 매력적인 도시이다.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2. 마닐라 근교

마닐라에서 차로 1-3시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있는 관광지로는 88온천, 팍상한폭포, 코레히도르섬, 히든밸리 등이 있다.

필리핀 7대 절경으로 폭포 속에 직접 들어가 보는 팍상한 폭포 투어, 화산 속의 화산으로 알려진 타알 화산이 유명하다.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3. 보라카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손꼽히는 보라카이에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4킬로미터에 달하는 눈부신 백사장이 펼쳐져 있다. 레스토랑과 바가 해변을 따라 줄지어 있으며, 세일링보트 및 호핑투어, 스킨스쿠버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4. 세부보홀

세부는 아름다운 자연과 오랜 문화유산을 가진 도시로 최근 국내여행객 들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세부에서 보홀은 배로 1시간40분 거리. 보홀은 보라카이를 능가하는 아름다운 해변을 지닌 섬으로 필리핀사람 들은 ‘숨겨진 보석’이라고 부른다.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5. 팔라완

팔라완은 열대우림과 원시해변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 필리핀의 마지막 비경이라 불린다. 유네스코 자연유산으로 선정된 세계 최장의 자하강과 팔라완의 동물들을 볼 수 있는 야생동물보호구역 등으로 팔라완은 아시아 최고의 생태계를 자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