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감성 1인자 김태우·알리, 완벽 하모니 선보여

▲ 20일 가수 김태우가 동료가수 알리와 함께한 T-with 프로젝트 두번째 신곡 '시원해'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사진제공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 박동선기자] 최근 SBS예능 '판타스틱 듀오'에서 보인 소울 넘치는 가창력으로 다시 부각되고 있는 가수 김태우가 소울여왕 알리와 함께한 신곡 '시원해'를 선보였다.

20일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측은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가수 김태우의 T-With 프로젝트 두번째 신곡 '시원해'를 발표했다고 전했다. 

소속사측에 따르면 신곡 '시원해'는 디스코 기반의 그루비한 베이스라인과 퍼커션 위에 김태우의 탄탄한 목소리가 얹어져 댄스곡과는 다른 시원한 감성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여기에 대한민국 대표 소울감성으로 불리는 가수 알리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얹어져 완벽한 하모니가 완성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또 '더 시원해', '너때문에' 등 연인에 대한 달콤한 감성을 전달하는 가사는 듣는 이들을 감동시킬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한편 김태우의 T-With 프로젝트는 지난달 24일 보컬리스트 유성은과의 듀엣곡 '시간(Time)'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매월 다른 뮤지션과 함께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발표할 계획인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