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김민희 결별이유 재조명, "임세령은 김민희와 무슨 사이?"

[코리아데일리 안현지 기자]

이정재와 임세령 커플의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인 가운데, 이정재의 전 연인 김민희와의 결별이유가 재조명되고 있다.

 

 

이정재와 김민희는 2003년 10월부터 모 이동통신사 CF를 함께 촬영한 것을 인연으로 3년이 넘는 기간동안 공식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지난 2007년 결별했다.

이를 접한 많은 사람들이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을 안타까워하며, 결별 이유에 대해 궁금해했다.

당시 이정재의 지인은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이정재가 김민희와 3개월전에 헤어졌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 이유에 대해서는 침묵을 지켰다"고 밝혔다.

 

이정재의 지인은 이어 "3년이라는 세월이 있는데 마음이 편하지는 않을 것이다"며 "아무 말이 없는 이정재에게서 결별의 아픔이 묻어났다. 나쁘게 헤어지지는 않았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이정재의 연인인 임세령과 김민희와의 친분이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임세령과 김민희가 지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돼 두 사람이 어떤 관계인지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임세령과 이정재 커플의 인연이 김민희와도 관련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지만, 이에 대해 이정재 소속사 측은 사실 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