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시즌5’ 프로듀서 음원 깡패 ‘자이언티’ 합류!

 

 

[코리아데일리 김우현기자]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 2016’의 최종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주최사 브이유이엔티는 6월 18일부터 19일까지 1박 2일 동안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자라섬에서 개최되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 2016’ 공연에 최근 힙합 경연 프로그램인 "쇼 미 더 머니 시즌 5" 프로듀서로 참여를 알리며 큰 화제를 모은 ‘자이언티(Zion.T)’의 합류를 마지막으로 최종 라인업을 확정하였다고 밝혔다.

‘자이언티(Zion.T)’는 30분 만에 쓰여진 대박 히트곡 ‘양화대교’와 이성경, 볼빨간사춘기, 유승우 외많은 사람들이 커버 곡으로 부르며 큰 사랑을 받은 'No Make Up’, '꺼내 먹어요' 등 음원 깡패라는 수식어를 달고 다니는 독보적인 목소리의 뮤지션이다. 최근 YG 산하 레이블인 ‘더블랙레이블’로 새로운 둥지를 틀며 '쿠쉬(Kush)'와 함께 인기 프로그램 인 "쇼 미 더 머니 시즌5"에 프로듀서로 출연하며, 새로운 느낌의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의 독특한 음색과 아우라가 자라섬에서의 아름다운 밤하늘을 어떻게 수놓을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장기하와 얼굴들’, ‘김반장과 윈디시티’, '십센치', ‘이디오테잎’, ‘마이큐’,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 ’스웨덴세탁소’, ‘김간지x하헌진’, ‘카더가든’, '라이프 앤 타임', ‘파라솔’, ‘수상한커튼’, ‘소심한오빠들’, '타틀즈', '무드살롱’, '리플렉스', ‘볼빨간사춘기’, ’디스코 익스피리언스’, ‘TOYO’, ‘에스꼴라 알레그리아’, ‘MC 프라임’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먼저 출연을 확정 지으며, 관객들에게 큰 행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밖에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 2016’이 준비한 ‘버스킹 파라다이스 & 피아노의 숲’을 통해 다양하고, 많은 버스킹 아티스트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스테이지를 만들어 음악과 함께 볼거리 다양한 컨텐츠로 준비 중이다. 특히 올해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 2016’은 공연 뿐만 아니라 올해의 헤드라이너 ‘장기하와 얼굴들’과 관객이 함께 즐기는 다채로운 컨텐츠도 예고되어 있어 6월의 끝자락 봄을 만끽하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사진제공_브이유이엔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