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투유, 바다 조망권 아파트 ‘청약 결과 발표’ 언제?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 사진=마린시티 자이 홈페이지

아파트투유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파트투유는 금융결제원의 아파트 인터넷 청약 서비스이다. 청약통장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다.

27일 부산 ‘마린시티 자이’가 1순위 청약을 진행 중이다. 마린시티 자이의 1순위 청약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2순위 청약은 오는 28일 진행된다.

마린시티 자이는 GS 건설이 공급하며, 마린시티 내의 마지막 아파트로 알려졌다.

마린시티 자이는 지하 6층, 지상 48층 총 258세대이며 바다 조망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마린시티 자이는 부산지하철 2호선 동백역과 광안대교, 고속도로 등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며, 마린시티 내에 다양한 상업·금융 시설이 있어 주민의 편의를 돕는다.

▲ 사진=마린시티 자이 홈페이지

또한 마린시티 자이는 부산 요트 경기장이 조망이 가능하며 부산 영화의 거리와 인접하다. 밤에는 조명으로 아름답게 빛나는 광안대교도 볼 수 있다.

마린시티 자이는 다양한 테마의 정원을 단지 내에 두고 있어 주민들이 산책하거나 친목을 도모하기에 좋다. 1층에는 엘리시안 가든, 4층에는 오션뷰가든과 시크릿가든, 49층에는 스카이가든이 있어 정원에서 해운대 바다를 볼 수 있따.

아파트투유 누리집 ‘http://www.apt2you.com/’에서 당첨 조회, 분양정보, 청약 경쟁률, 청약 가점 계산, 인터넷 가상체험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마린시티 자이의 청약결과는 오는 5월 4일 발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