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생활 > 공연/전시
가정의 달 5월, 연령별 추천공연!-뮤지컬 쿠거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뮤지컬 캣조르바
김우현 기자  |  3030joung@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4.26  10:12:5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코리아데일리 김우현기자]   따뜻한 봄이 정점에 다가온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연령별로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추천한다. 

젊은 중년 영포티(Young Forty)를 위한 뮤지컬부터, 초등자녀를 둔 부모라면 교육과 재미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가족 뮤지컬, 또 문화를 즐기는 연인들을 위한 연극까지 다양한 공연들이 관객 맞이에 나섰다.

 
   
       [뮤지컬 쿠거 공연사진 / 자료제공 :쇼플레이]

                 

‘내 삶의 주인은 나’ 자주적인 젊은 중년 부부를 위한 공연, 뮤지컬 ‘쿠거’

 뮤지컬 '쿠거'는 직업도 성격도 외모도 다른 3명의 여자 릴리, 클래리티, 메리-마리가 우연한 기회로 쿠거 바(bar)에 모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인생, 행복 그리고 성(性)과 사랑에 대해 솔직하게 다룬 공연이다.

 트렌드에 밝고 왕성한 소비력과 합리적 태도를 가진 새로운 중년을 이르는 영포티(Young Forty) 세대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던 이 작품은 ‘내 삶의 주인은 나’라는 메시지를 캐릭터를 통해당당하고 밝은 에너지로 전달하고 있다. 김선경, 이윤표, 최혁주, 문지원, 김희원, 오기쁨 등이 출연하여 자신의 ‘자아’를 잃어버린 중년들이 ‘쿠거’를 통해 위로 받고 잊고 있던 자존감을 찾을 수 있는 긍정 에너지를 선사할 것이다.

 더 화끈하게 돌아오는 뮤지컬 ‘쿠거’는 오는 5월 18일부터 8월 21일까지 청담동 유시어터에서 공연되며, 마티네(매주 수요일 4시) 공연은 문화가 있는 수요일로 25%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공연사진 / 자료제공 : 적도]
               

 ‘지킬앤하이드’를 뒤집다. 문화를 즐기는 연인들이라면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

 연극 ‘술과 눈물과 지킬앤하이드’는 ‘선’과 ‘악’을 완벽하게 분리하는 신약 개발에 실패한 ‘지킬 박사’가 다가올 연구 발표회에서 자신의 분리된 악한 인격 ‘하이드’를 연기할 무명배우 ‘빅터’를 대역으로 고용하고, 리허설에 돌입하는 과정에서 약혼녀 ‘이브’의 등장으로 인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긴박한 상황 속에서 펼쳐지는 예측불허 코미디 연극이다.

 웃음의 연금술사 ‘미타니코키’의 작품으로 그의 특유의 웃음과 유머 코드가 더해져 로맨스와 스릴러가 담긴 ‘지킬앤하이드’의 다소 어두운 이미지와 분위기를 웃음을 통해 한방에 날려버리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 다시 한번 시원한 웃음을 선사한다.

 5월에는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석가탄신일 등등 각종 기념일에 전석 25,000원으로 관람할 수 있는 날.날.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7월 31일까지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캣조르바 공연사진 / 자료제공 : 상상마루]
               

 초등학생 우리 아이! 교육과 재미, 부모의 눈길까지 한번에 잡는 뮤지컬 ‘캣조르바’

 가족 뮤지컬 '캣조르바'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수학교육과 뮤지컬이 합쳐진 융복합교육컨텐츠로벨기에배경으로 한 유럽풍 무대 위에 펼쳐지는 수학퍼즐을 관객들과 함께 풀며, 어린이들에게 창의력과 상상력을 유도 한다.

 잃어버린 아기 고양이와 아빠를 찾기 위한 명탐정 조르바의 활약과 모험을 담은 스토리와 함께 올해 재공연에서는 3D 증강현실이 결합된 출판물 시연, 인터렉티브어트렉션 전시물 등 공연 콘텐츠와 ICT기술이 융합된 체험형 융합 모델들을 공연장 로비에 선보여 많은 가족 관객들에게 융복합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5월 어린이날을 맞아 4월30일부터 5월 8일까지 공연기간 동안 30%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4월 마지막주 문화가 있는 주간에는 50%할인과 평일 저녁 7시 30분 공연도 진행한다.

 아이와 부모가 모두 즐길 수 있는 가족 뮤지컬 ‘캣조르바’는 5월29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된다.

 

김우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  등록번호:서울 다 10506  |  등록일자:2011년12월12일  |  사장·발행인 겸 편집인 : 박인환
대기자 : 류재복  |  청소년보호 책임자:정다미  |  고문변호사:법무법인 써밋 (박장수 대표변호사)  |  발행일자:2011년12월 12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61-4 라이프콤비 6층  |  대표전화 (02) 6924-2400
Copyright © 2019 코리아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