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고지용, 미모의 아내 눈길..‘이대 의과대 여신’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 사진=허양임 방송 출연 캡처

MBC 인기 예능 ‘무한도전’에 젝스키스 완전체가 출연한다고 알려져 화제이다.

앞서 ‘무한도전’은 큰 사랑을 받은 ‘토토가’(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의 일환으로 인기 아이돌 그룹이었던 ‘젝스키스’의 게릴라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한 언론사에서 게릴라 콘서트의 계획과 일정이 보도가 되는 등 상황이 게릴라의 취지와 어긋나게 되자 게릴라 콘서트를 잠정 연기한 바 있다.

이에 많은 팬들이 아쉬움을 표현했고, 오늘 14일 플랜 B가 진행됐다고 알려져 화제가 됐다.

MBC 관계자는 ‘젝스키스 게릴라 콘서트가 사전에 오픈되면서 플랜B가 진행 된다’고 말하며 ‘하나마나 형식으로 14일 촬영한다’고 밝혔다.

이 날 녹화에 젝스키스 멤버 고지용도 합류할 것으로 전해져 많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한편, 고지용의 아내는 미모의 의사로 유명하다.

고지용의 아내 허양임은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이화여자대학교 의과 대학과 대학원을 졸업 후 가정의학과 전공의가 됐다. 현재 서울소재의 대학 병원 가정의학과에서 근무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허양임은 ‘의학계 김태희’라고 불리며 비타민, 위기탈출 넘버원, 생로명사의 비밀, 파워매거진, 엄지의 제왕 등 다수의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단아한 외모를 자랑했다. 최근에는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