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6900원에 돈가스 무한리필? 남성시장 ‘동가츠’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 사진=010wowt010 블로그

KBS2 ‘생생정보 - 맛있는 아이디어’에서 ‘동가츠’가 소개된다.

‘동가츠’는 1층에 정육점 2층에 무한 리필 수제 돈가스 집이 있다.

‘동가츠’는 ‘집에서 음식을 만드는 마음으로 드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6,900원에 수제돈가스, 모시돈가스, 카레, 수제 떡갈비, 그림 스프, 음료수가 제공된다. 5세~10세는 5,0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떡볶이, 치킨가스, 사골곰탕 등도 제공된다.

‘동가츠’의 메뉴 중 눈낄을 끄는 것은 바로 ‘모시돈가스’이다. 모시돈가스는 모시 잎을 사용한 돈가스이다. 모스돈가스는 특허 출원도 되어있는 상품이다.

모시 잎은 뼈를 튼튼하게 해주어 관절염에 효과가 있다. 또한 식이 섬유, 필수 아미노산, 마그네슘, 칼륨 등이 풍부해 혈관을 깨끗하게 하며 치매 예방, 노화 방지의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지방의 흡수를 억제하기 때문에 육류와 함께 먹으면 좋다.

한편, ‘동가츠’는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128-7에 위치해있으며, 4호선·7호선 이수역 14번 출구 남성 시장 인근에 위치해있다. 남성시장에서 사당2동 주민 센터 쪽으로 가는 길에 위치하며, ‘농협안심축산물남성시장점’으로 지도 검색을 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동가츠’를 이용해본 손님들은 ‘찾아가기 힘들다’, ‘소개팅 장소는 아님’, ‘6,900원으로 맛 볼수 없는 퀄리티’, ‘수요일 행사 있어서 좋아요’, ‘차는 안가지고 가는 편이 좋음’, ‘모든 메뉴 질이 좋다’, ‘또 가고 싶은 집’, ‘6,900원에 먹어서 미안한 기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