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아이유랑 한 끗 차이? ‘누가봐도..’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수지가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인 가운데, 수지와 아이유에 대한 온라인 커뮤니티 글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수지와 아이유는 한 끗 차이’라는 글이 올라와 화제이다.

해당 글에는 수지의 사진 두 장이 첨부되어 있다.

첫 번째 사진에는 수지가 거울을 쳐다보고 있다. 거울 속 모습은 아이유가 생각나는 모습이여서 놀라움을 자아냈다.

두 번째 사진은 똑바로 보면 수지, 거꾸로 보면 아이유라는 설명이 함께 게시되어 있다.

누리꾼들은 ‘대박 신기해’, ‘그럴듯하다’, ‘비슷한 느낌이긴 하다’, ‘헐 진짜’, ‘대세는 역시 비슷한가봐’ 등의 인정하는 반응과 ‘수지가 훨씬 예쁘지’, ‘아무리 봐도 수지’, ‘그냥 둘 다 수지네’, ‘아이유는 귀엽지’, ‘둘 다 다른 매력’, ‘아닌 것 같은데’, '누가 봐도 둘은 다른 매력'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지는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 출연했다.

KBS2 새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김우빈, 수지, 임주환, 임주은, 유오성, 진경, 정선경 등이 출연해 화제가 됐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후속작으로 천정명, 정유미가 출연하는 ‘마스터 국수의 신’의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오는 7월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지난해 11월 촬영을 시작해 오늘 12일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 한중 동시 방영을 목표로 100% 사전 제작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

또한 ‘미안하다 사랑한다’, ‘참 좋은 시절’, ‘고맙습니다’, ‘이 죽일 놈의 사랑’,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등을 집필한 이경희 작가의 작품으로 화제가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