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칠성시장 맛집 연탄석쇠불고기 ‘정화네하우스’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 사진=bobosky1 블로그

KBS2 '생생정보 - 리얼 가(격의)왕'에서 연탄 석쇠 불고기 맛집 ‘정화네하우스’가 소개된다.

‘정화네하우스’는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맛집으로 알려져 있어 여행객들은 물론 동네 주민들도 자주 찾는 식당이다.

‘정화네하우스’는 다른 연탄불고기 식당과 다르게 접시에 고기를 담아주지 않고 석쇠 그대로 손님상에 제공된다. 그렇기 때문에 기름이 더 잘 빠져 고소한 맛의 고기를 맛볼 수 있다.

‘정화네하우스’의 연탄석쇠불고기는 1인분에 단돈 5,000원이다. 또한 고추장불고기는 6,000원, 김치찌개 5,000원, 족발 10,000원, 소석쇠불고기 7,000원, 우동 3,000원, 소갈비탕 6,000원, 돼지껍데기 5,000원, 소주 2,000원에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

한편, ‘정화네하우스’는 대구 북구 칠성남로 216에 위치해있으며 칠성시장 농협 사거리 모퉁이에서 찾을 수 있다. ‘정화네하우스’의 연탄불고기는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하며 공깃밥은 별도이니 유의해야 한다.

‘정화네하우스’를 이용해 본 손님들은 ‘착한 가격 착한 맛집’,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개도 맛있음’, ‘연탄향이 거북스럽지 않음’, ‘고기가 얇아서 부드러움’, ‘먹다보면 금방 다 먹음’, ‘백종원이 가서 유명해진 식당이랑 맛 똑같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