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진정 OST 여왕 “발매만 하면 폭발적 인기”

[코리아데일리 최선주 기자]

‘태양의 후예’의 OST에 참여한 거미가 진정 OST의 여왕으로 자리매김했다.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 음원이 연일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인기몰이 중이다.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대세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OST 여왕 거미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만나 환상의 케미를 과시하고 있다.

거미의 OST ‘You Are My Everything’은 세련된 선율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송중기-송혜교 커플(이하 송송커플)의 메인 테마 곡이다.

관계자는 “거미의 감미로우면서도 울림 있는 보컬이 곡의 깊이를 더했다. 녹음할 때부터 두 주인공이 표현해 내는 감정선을 그대로 이해하고 표현하는 거미에 모든 스태프가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며 칭찬했다.

한편, 거미는 이번 OST에 대해 “매번 OST 작업할 때 시놉시스를 통해 드라마 내용을 먼저 파악하고, 주인공들이 처한 상황을 떠올려 그 감정을 노래에 담아내려고 한다. 처음 이 곡을 들었을 때, 곡 자체가 참 아름답다고 느꼈다”며 작업 소감을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거미 목소리는 진짜 최고인 듯“ ”다른 가수들과는 깊이부터가 다름“ ”태양의 후예 OST 다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