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투라지, 꼭 챙겨봐야 할 이유 best 3!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 사진=미국드라마 안투라지

tvN ‘안투라지 코리아(가제)’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안투라지’를 꼭 챙겨봐야 할 이유는 세 가지이다.

첫 번째로 지상파가 아닌 tvN 드라마이다. tvN 드라마는 ‘믿고보는 tvN’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최근 방영된 시그널, 치즈인더트랩, 응답하라 1988등 많은 작품이 시청률 대박을 일으켰으며, 작품과 배우 하나하나 모두 화제의 중심으로 자리 잡아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안투라지’를 봐야하는 두 번째 이유는 출연 배우들이다.

‘안투라지’에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시그널의 조진웅,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응답하라 1988의 이동휘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거기에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와 동주의 박정민도 출연해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세 번째 이유는 ‘안투라지’가 블랙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라는 것이다.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은 영화 ‘킹스맨’도 B급·블랙코미디로 기대가 적었으나, 입소문을 통해 누적 관객수 6백만을 달성해 역대 영화 순위에서 43위를 차지하는 등 큰 성공을 거뒀다. 그렇기 때문에 블랙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 ‘안투라지’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안투라지’는 tvN의 새로운 드라마로 오는 5월 촬영을 시작해 8월 방영할 예정이다.

동명 미국 드라마를 리메이크하는 것으로 한국적인 느낌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안투라지’는 스타와 엔터테인먼트의 실상을 가감 없이 드러낸 블랙 코미디를 다룬 드라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