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무한리필 보쌈과 곱창전골 어디야? ‘박가네 양평해장국’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 사진=블로그 nikee77

KBS2 ‘생생정보’에서 구로동 맛집 ‘박가네 양평해장국’이 소개된다.

‘박가네 양평해장국’은 24시간 운영하는 해장국 전문점으로 시간에 상관없이 맛있는 해장국을 즐길 수 있다.

▲ 사진=블로그 nikee77

‘박가네 양평해장국’에서는 단돈 9900원에 보쌈과 곱창전골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단, 무한 리필은 오후 6시 ~ 10시에만 이용 가능 하다.

보쌈과 곱창전골이 같이 무제한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곱창전골이 끓기를 기다리는 동안 ‘보쌈’을 먹으며 기다리면 된다.

▲ 사진=블로그 nikee77

무한리필 식당을 이용할 때 ‘눈치’가 보이는 경우가 있으나 ‘박가네 양평해장국’에서는 그런 걱정을 안 해도 된다. 한 손님은 ‘직원들이 자꾸 더 드셔도 된다면서 리필을 권해서 배터지게 먹었다’, ‘친절한 직원 분들 덕분에 다시 방문할 예정’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기본 반찬들도 별도의 셀프 바에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

▲ 사진=Daum 지도 캡쳐

한편, ‘박가네 양평해장국’은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26길 5 로제리움 2차 2층에 위치해있다. ‘구로구청’과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지하철 2 7호선 ‘대림역’ 4번 출구로 나와 마을버스 10·11번을 타고 한 정거장 가면 ‘박가네 양평해장국’을 찾을 수 있다.

‘박가네 양평해장국’ 근처에 버스 ‘6411’, ‘5619’, ‘구로09’, ‘구로10’, ‘구로11’번 정류장이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찾아갈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